포레나 평택화양 분양홍보관 아파트 분양안내

평택 한화포레나는? 화양지구 공동주택용지 7-2BL의 74,901.9㎡ 부지에 신축될 995세대의 아파트로, 용적률 229.91%를 적용받아 최상 29층 높이의 10개동 규모로 1,345대의 주차 대수와 같이 건립될 예정이죠.

화양지구는 수모 곳이죠?

844.623평의 대지면적에 조성될 도시개발사업입니다. 보통 택지의 크기를 여의도와 비교하는데, 이와 맞먹는 수준이죠. ​ 이처럼 ​ 대규모 주거타운의 타당성을 승인받을 고갱이 있었던 원인은 그사이 고덕을 중심으로 부합 생활권에 편향된 발전 뿐만 아니라 이에 따른 고장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함이죠.

결국 ​ 항만을 비롯한 경제자유구역인 BIX, 포승 및 신일 국가산업단지, 현덕지구 등의 산단을 서해안 산업벨트의 골간 거점으로 발전시키기 위함이 목적인데, 종사자들의 보금자리 보급은 필연적인 상황이었던 것이죠. ​ 그동안 ​ 수도권에서 시행했던 도시개발사업 허리 민간이 주도했던 쥔어른 큰 규모라는 사실과 항만 개발의 유일한 요인 도시에 건축되는 직주근접의 아파트, 평택 한화포레나의 높은 가치입니다.

어떤 상황이 전개되고 있을까요? 화양지구의 전체 택지에는 14개소의 공동주택 건립이 예정되어 있으며, 당사는 7-2블록에 해당합니다. ​ 이조 중 ​ 3BL과 8BL은 서희스타힐스 1~2차 아파트가 들어설 용지인데, 땅덩어리 주택조합으로 추진되었고 1차의 애걸복걸 요즘 추수 분담금 소식이 들려와 조합원들의 소비 계획에 문제가 생겼다고 하죠? ​ 그리고 ​ 2-1BL과 4BL의 이편한세상의 브랜드인 라씨엘로와 하이센트의 청약을 진행했는데, 9월부터 줍줍이라 표현하는 선착순 계약을 시작했습니다. ​ 당시 ​ 조정대상지역임에도 불구하고 초 단위로 계약이 진행될 만치 관심이 높았고, 각별히 하이센트는 고층의 매물을 과학기술 위한 경쟁이 치열했습니다. 동일한 생활권의 2개 단지이지만 라씨엘로 보다 학교들과의 거리가 가깝기 때문이죠. ​ 이후 ​ 규제가 풀리게 되며 하이센트의 거례 74타입은 조기 마감이 되었고, 학교와 가까운 동호수 위주로 빠르게 소진되는 중이죠. ​ 또한 ​ 5BL은 힐스테이트의 공급이 구상 중인데, 가일층 마지막 미뤄야 할 이유가 사라졌으니 연내에 오픈할 것으로 추정됩니다. ​ 마지막 ​ 당사의 즉속히 상관 부지인 7-1BL의 휴먼빌은 정말 완판이라 봐도 무방한 상황이죠.

뜨거운 이슈의 등장 국토교통부에서 경기도 외곽의 일부와 세종시를 제외한 강토 대부분의 조정대상지역 해제를 발표했습니다. ​ 이로써 ​ 평택 한화포레나는 ’비’ 규제지역으로의 전환 후 시내에서 첫 번째로 분양하는 현장이 되었고, 그만큼의 혜택을 덤으로 볼 길운 있게 되었죠. ​ 우선 ​ 가계대출의 규제를 대표하는 LTV와 DTI가 완화되었는데, 70%가 적용되며 중도금을 세대당 2건 대출받을 생목숨 있습니다. 잔금도 마찬가지로 담보대출의 인가 감당 조건이 삭제되었죠. ​ 더불어 ​ 등기 이후 전입을 해야만 했던 책무 조건이 효력을 상실하였고, 실거주 없이 2년만 보유하고 매매하면 양도소득세를 비과세 받을 운명 있습니다. ​ 또한 ​ 취득세 및 양도세의 다주택자 중과 배제를 비롯해 장기보유 특별공제까지 추가로 적용받을 수 있죠. ​ 앞서 ​ 7-1블록의 휴먼빌을 설명할 시태 완판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는데, 이제는 분양가의 책정에 따라 청약에서 끝날 운 있는 조건이 되어버렸습니다. ​ 물론 ​ 결과를 장담할 몹시 없겠으나, 그만치 긍정적인 상황임에는 분명하죠.

세부 입지를 알아볼까요? 안중출장소가 이전해 온다는 실사 찬찬히 아실 텐데요, 구청으로 격상되어 신설되며 단순한 행정서비스 제공에서 나아가 도서관과 부 수영장 등 복합공공청사로 거듭날 예정입니다. ​ 또한 ​ 300~500병상을 보유한 천부 12층 규모의 종합병원이 지자체와 허리편한병원, 도시개발사업조합의 구축 이행협약을 통해 2025년도 평택화성파크드림 개원할 예정입니다. ​ 모두 ​ 당사에서 10분 거리에 위치하게 될 행정 및 치료 인프라인데, 이보다 중요한 사실은 따로따로 존재합니다. ​ 첫째는 ​ 화양지구의 주관 상권이 당사의 서쪽에 조성된다는 점이며, 둘째는 신설될 초등학교를 품은 초품아 아파트라는 점입니다. ​ 결국 ​ 입주민들은 신도시의 사이 생활권을 슬세권으로 누릴 행복 있는 입지라는 것이죠.

가격은 어째 될까요? 아직껏 모집공고가 발표되지 않았으니 주관적인 견해로서 추정할 수밖에 없음을 감안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​ 이편한세상 ​ 2개 단지의 전용면적 84㎡ A 타입 최고층 가량 분양가는 4.52억 원이었고, 발코니 확장비는 751만 원이었습니다. ​ 그리고 ​ 휴먼빌 더퍼스트시티는 4.63억 원과 확장비 748만 원이 추가되었죠. ​ 그런데 ​ 라씨엘로와 하이센트는 평택 한화포레나와 생활권이 달라 비교 대상이 아닙니다. ​ 따라서 ​ 휴먼빌 곧바로 밑말 부지이지만 초등학교를 품은 메리트를 가중한다면 4.7~4.8억 원 정도로 공급되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.

공급하는 상품은? 29~30평에 해당하는 74㎡ 4개 타입과, 33평인 전용 84㎡ 2개 그리고 39평인 99㎡까지 총 7개의 타입으로 구성됩니다. ​ 물론 ​ 국평이라 불릴 만큼 전용 84㎡의 청약 경쟁이 소천 치열하겠으나, 40평을 초과하지 않는 적당한 중대형 평수인 99㎡가 분양가만 괜찮게 나와준다면 희소성도 높고 세대수도 많으므로 꽤나 경쟁률이 높지 않을까 예상됩니다.

마치며.. 수소 도시로 선정되며 420억 원의 투자금을 지자체에서 확보하게 되었고, 실효성을 따지기보다는 추가로 조성될 일자리가 핵심 포인트입니다. ​ 더불어 ​ 제2종 항만배후단지의 면적을 축소하지 않을 것이며, 원안을 유지할 것이라 발표하였는데요, 다수의 호재가 한시바삐 미래의 가치가 되겠습니다. ​ 아마도 ​ 10월 28일에는 평택 한화포레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며, 많은 머리 고객분들에 방문이 예상되는 만큼, 먼저 알아보셔서 대담 받으신 이다음 방문예약을 하시길 바랍니다.

한화건설, ‘포레나 평택화양’ 중도금 무이자·계약금 정액제 등 혜택 더해

- 평택 화양지구, 서평택IC∙38번국도 등 도로교통망 탄탄해 평택 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